[설악TV] 속초시, 중학생 850명 ‘미래형 디지털 인재’로 키운다

전서연 (jeoncc34@gmail.com) | 기사입력 2026/05/07 [13:43]

[설악TV] 속초시, 중학생 850명 ‘미래형 디지털 인재’로 키운다

전서연 | 입력 : 2026/05/07 [13:43]

 

속초시가 ‘속초더나은교육지구’ 사업의 핵심 과제로 디지털 대전환 시대를 이끌어갈 미래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한다. 시는 5월부터 12월까지 관내 4개 중학교 학생 850명을 대상으로 인공지능(AI)과 메타버스 기술을 체험하고 활용하는 ‘디지털 리터러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이동
메인사진
미슐랭 말고 ‘숲슐랭’ 어때요? 인제군 ‘로컬 풀코스 여행’ 으로 여름 관광시장 정조준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